출석 순위

  • 자료가 없습니다.

업로더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댓글러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팔로우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꽉찬 B컵 ㄷㄷ

6시 내 고환 23 152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닭강정





한국 요리 중의 하나. 닭고기를 튀겨서 양념에 넣고 조려낸 음식.

원형은 깐풍기라고 추정되지만 엄밀히 다른 음식이다.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닭강정의 경우 미군정기 시장의 발달에서 기원한다.

미군정은 유통시장을 관리하기 위해 신포시장을 야채 등 식품 거래 시장으로 바꾸었다.

이는 부평 근처의 양키시장에서 미군 상품을 거래하도록 제한하기 위한 조치였다.

이전에도 배다리를 통해서 충청도 지역 등의 식품이 유통되던

신포시장은 전국 각지의 상인들이 몰려드는 곳이 되었고

, 저렴한 양계 상품 공급과 먹거리에 대한 상거래인들의 요구가 결합하여 닭강정이 탄생했다.

양념 치킨처럼 빨간 소스를 사용한 닭강정이 가장 대표적으로

치킨류보다 좀 더 가벼운 느낌의 간식이다.

잘게 옷을 입혀 튀겨 바삭한 가끔 딱딱한 겉옷이 특징이며

양념 치킨보다 물엿을 많이 넣어 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식으면 물러지는 치킨과 달리 식으면 더 바삭해져 맛있다.

부재료로 땅콩 혹은 크로켓[1]과 가래떡을 넣어주는 게 대표적이고

치즈 소스나 고구마 등을 넣어주는 곳도 있다.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꽉찬 B컵 ㄷㄷ



Comments

도뚜뚜친구하도토 저기 마싯는뎀 근데 좀 튀김옷이 딱딱한편이에요
도뚜뚜친구하도토 맨처음 아랫부분 떡3-4개 그다음 감자크로켓 째깐한거 그다음에 닭넣어주는데 가끔 닭만넣어주지란생각이들죵
네가 말로만 듣던 걔가 나야… 친절한 설명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비 헐 첫짤 저희동네... 이제는 이사가서 저희동네 아니지만 헐... 헐...
SBS 222 첫짤 저희동넼ㅋㅋㅋㅋㅋㅋ 우왕... 고시촌...
그린비 헐 맞아요!! 고시촌... 하... 근데 저기 바뀌기 전에가 훨씬 맛있었죠ㅠㅠ 마데컵닭...
마적분 333333...
94X94 와 이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대박
CL 후..난 쓰레기야..
레트로펑키 노렷나
징기꺼 아...ㅋㅋㅋㅋ혹시나해서 주위 둘러보고 들어왔는데ㅎㅎ 와 진짜 맛있겠어요어억
제주소년 더비컵닭 사랑ㅠㅠㅠㅠ 치즈소스 사랑해ㅠㅠㅠㅠ
러블리즈 정예인 헐ㅠㅠ맛있겠디
부다페스트 벨보이 기대하고 밝기 낮추고 봤는뎈ㅋㅋㅋㅋㅋㅋ난 쓰레기...
벨기에 나레기^^
도 한 세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킥
아이들의 권선생님 Zzzㅋㅋㅋㅋㅋㅋㅋ
이경하 아 닭강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끾꺆 맛있겠디ㅠㅠㅠㅠ
큐브ATM 맛있겠다ㅠㅠㅠㅠㅜㅠ
인생은 이금조 글 잘못 들어온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na tic 맛있겠다
닉네임을 표시하기 귀찮습니다… 아 나 뭘기대한거니 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0162 한결같은 레드벨벳 조이 댓글21 강강 수월해 2분전 0
60161 아이오아이 전소미 사회생활 레전드 댓글49 안졸리나 졸리지 7분전 8
60160 어프리카 bj해물파전이 밝힌 자기의 1년 수입 댓글9 6시 내 고환 8분전 1
60159 디자이너 바뀐 뒤 구찌 디자인 클라스.jpg 댓글104 추적60인분 20분전 5
60158 오늘자 이해인 인스타그램(장문주의) 댓글64 또라이몽 27분전 8
60157 볶음우동이 아니라 소고기볶음우동이 와서 실망한 주결경.jpg 댓글20 빨강망또라이차차 32분전 6
60156 요즘 남자친구의 군대생활을 기다려준 여자들이 받는 꽃신의 종류 댓글47 아줌마가 대왕 37분전 10
60155 가장 성공한 오덕문화.jpg 댓글96 발광머리앤 51분전 8
60154 제주도 고딩 클라스 ㄷㄷ.gif 댓글74 빨간망든차차 59분전 13
60153 올해 교토대 졸업식...jpg 댓글59 닭큐멘터리 3시간전 30
60152 의외의 코디로 구찌백 맨 아이돌 댓글50 빨강망또라이차차 8시간전 42
60151 여자 혼자 집에 살면 힘든 점.jpg 댓글48 안졸리나 졸려 8시간전 46
60150 BBQ 이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36 백살공주와 칠순난장이 8시간전 35
60149 내 유머를 위해서 로리타쯤이야 ㅎ (파워당당) 댓글29 닭큐멘터리 8시간전 37
60148 요즘 홍대나 강남 돌아다닐때 싫은거 공감.jpg 댓글69 최양을 피하는 방법 8시간전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