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순위

  • 자료가 없습니다.

업로더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댓글러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팔로우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마블 영화 중 거의 유일하게 망한 시리즈

발리에서생깐일 45 172

마블 영화 중 거의 유일하게 망한 시리즈

마블 영화 중 거의 유일하게 망한 시리즈

마블빠들도쉴드 불가 영화...ㅋㅋㅋ




Comments

임수정 어 저남자배우 뭔가 익숙한데.. 위플래쉬?????
도깨비 내외 네 그 주인공 맞아용
English 시리즈1은 재밌었는데..
검정치마 전작들에 비해 너무 암울하게 가서 그랬다는 썰도 있고... 나오기 전에는 기대를 아주 많이 했으나 평이 너무 안 좋아서 안봄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 마블빠지만 판타스틱은 안봄..
Kylie 자타공인 마블더쿠지만 판타스틱은 안 봤어여...
Love Me Do 이거 수면제라면서요
안녕 친구들? 해결사가 왔어 티비에서 예전꺼는 본적있는데...
I believe in yo… (숙연
peppa피그 1는 꽤 재밌게봤는데..어쩌다 보니..
5세훙 1은 재밌지않았나?
백현 (BEAKHYUN) 1은 재밌었는데...
EX`ACT 아....ㅎ 리부트 왜해갖고...ㅎ
The 격렬하게 이상하게 안보게됨...마블좋아하는데ㅠㅠ
최 설리 리부트해가지고...
몹시섹시역시호우싀 진짜 마블 덕후지만 저도 저건...
아라 ㅇ ㅏ...
이 재환(李在渙) 뭐지 왜 내가봤던 판타스틱4 배우들이랑 다르지?
현까까츄 영화가 두편 나왔어용
현까까츄 캡틴아메리카 나오는 판포 말씀하시는거죠?!!
별꽃님 원 재밌었는데
너라는 꽃이 피었습니다 리부트..
Edward Cullen 마블영화 다봤는데 이건 존재도 몰랐음.. 아니 그럼 다본게 아니네 왜 존재자체도 몰ㄹ랐을까...^...ㅜ...
윤다정 크리스 에반스 나올때는 재밌었는데...
김수호 마블더쿠... 일단은 반성해야겠습니다 존재여부를 몰랐네요 하핫.. 일단은 봐야겠다 그래도
세상에나 음...?? 처음봐여
가수 아이 마블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판타스틱4만 안봤어요ㅋㅋㅋ
캠퍼스 재밌었는데
박효신와이프 1은 진짜 재밌었는데... 참...
규스타뚜규스타뚜 저번에 티비에서하는거 봤는데....ㅋㅋㅋㅋ
세계 최강 유명한 아티스트 Aㅏ....
태 태 방탄이랑 같이 봤던 영화다
牛島若利(우시와카) 불에 휩싸이신분 순간 비와이분인줄..
플랜더스의 개 마블빠지만 이건 노잼..
900705 재밌었던 편도 있었던 것 같은데...
Pandora Hearts 보다잤어요 갑자기 돌되고...
버논 Hansol Verno… 마블 엄청 좋아하지만 저건한번도안봄 ㅠ..
도순 마블 다 봤지만 판타스틱은 티비에서 해 줄 때 말고는 안 보..ㅏ...요..
하루마나루 마블 판권이라 마블 표시가 되어 있는거지만 사실 영화는 폭스에서 만든거에요! 마블에서 만든 마블 영화는 실패한 영화가 없습니다!
오렌 이건 마블에서 제작한 거 아니지않나요?
김성규[29] 엥 난 재밌었는데 ㅇㅅㅇ 물론 시리즈 123은 안보고 4만봄..ㅎㅎㅎ
슈나무 마블 덕질하지만... 하하하 이건 재미없엏음 역시 mcu짱
NCT마크♥ 마블영화 안보는데 딱하나본게 저거... 전 완전 재밌게 봤었는데...ㅠ
헬로마켓 마블빠인데요...솔직히 정말 지루했음....
헬로마켓 캐스팅부터 다 실패였어요...차라리원작이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