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순위

  • 자료가 없습니다.

업로더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댓글러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팔로우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공유가 예쁘다 하고 찍은 김고은 사진.jpg

추적60인분 77 184

공유가 예쁘다 하고 찍은 김고은 사진.jpg

공유가 예쁘다 하고 찍은 김고은 사진.jpg

공유가 예쁘다 하고 찍은 김고은 사진.jpg



Comments

넌 내 안에 진심 그걸 몰라 저거 메이킹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소울리스하게 말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しょうじ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저거 메이킹 볼때 저렇게 촛불 가까이 가다 머리에 불붙으면 어떡하지..? 생각했었는데...저만 그랬나요..?ㅋㅋㅋㅋㅋ
위나위너 ㅋㅋㅋㅋ저두요 촛불이 엄청많아서
눈팅2년만에가입햇어어어!!!… 너무좋다ㅜㅠㅜㅜㅠㅠㅠ
해아좋아국정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민윤기(1993.03.09.… 진짜 이쁘다ㅜㅜㅜ
No.16 황택의 자본주의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킹 영상마다 카메라 의식하고 핫팩 쥐어주고 이런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우재 헉 택의다 응원해요 친등
유훌훌랄 오 잘찍었어ㅠㅠㅠㅠㅠ예쁘다ㅠㅠㅠㅠㅠ
bbtob 촬영장 분위기 너무좋아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대유잼...
린지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탱블리 헐 메이킹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선생님 저는 인생이 적성에 … 유투브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You're driving … 아 넘 귀엽다 둘다ㅠㅠ
주작 헗ㅎㅎㅎㅎ설렘다
그냥 놀고 싶습니다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 홍식 메이킹깨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이깨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T7 JACKS0N 오 분위기 예쁘다!!!!
로웰_ 예뻐예뻐ㅠㅠㅠㅜ
훤이랑 겨론♡ 메이킹 넘나리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 (1978.06.08… 메이킹 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이쁘다ㅠㅠㅠㅠㅜ
꼬부꼬부기 메이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L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킹 웃김
7보컬7래퍼7도라이비투비♥ 도깨비 메이킹 진짴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 촬영현장분위기 너무좋고 카메라있으면 막 과도하게친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써요
도겸둥둥이 ㅋㅋㅋㅌㅌ
재화니0406 도깨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정환(메인보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태볼 도깨비 메이킹영상 짱재밌음!!ㅋㅋㅋㅋㅋ
시 민 메이킹영상 완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만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와나 근데 진짜 예쁘다 입이 매력적..
서울예술대학교 디자인학부 사… 진짜 예뻐잉 ㅠㅠㅠㅠㅠㅠ
노츄 보라해 진짜 예쁘네...
예쁘다
지 철 진짜 공지철 귀여워,,, ㅠㅠ 공지철 나오는 메이킹 영상은 모든 게 다 귀여워,,, 도깨비 아니어도 다 귀여워,,,,,,
너무 오래 돌고 돌았지 억ㄱ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
닉네임짓는게제일어려워 아니 근데 이거 메이킹 보면 공유 너무 영혼없이 말해옄ㅋㅋㅋㅋ 그게 더 웃김ㅋㅋㅋㅋㅋ
찐이 진짜 예쁜데 공유 대설렘........
별 나 비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야뚜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ㄱ
우주가 돕는 센터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침침 아 이쁘다
제롬 화이트 둘 다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노래자랑보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팩에이어섴ㅋㅋㅋㅋㅋㅋ 대다네대다네 그런의미로 나랑결혼해줘 지철씨...
엘 (김명수) 역시 내 남친 사진도 잘 찍어
아이빈 우옹ㅜㅜㅜㅠ
우장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만보면김고은덕훜ㅋㅋㅋㅋㅋㅋ같쟈낰ㅋㅋㅋㅋㅋ귀욤ㅋㅋㅋㅋ
*도경수 이쁘댯.....★
.홍진호 어디서떴어용
생각거지송민호 네이버 캐스트 가면 있어요!
백성현 보고 왔는데 도깨비는 역시 메이킹도 재밌고 귀엽 ㅠㅠ 은탁이가 저승 아저씨라고 말했던 메이킹도 귀엽 8ㅅ8
민석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엠블랙 아귀겨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거지송민호 와 진짜 이쁘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저거 메이킹에서 공유가 너무이쁘다!!! 어유 이뻐!! 어쩜 이렇게 이쁘지?? 계속 이렇게 이쁘다 말해주는데 너무 부럽...ㅋㅋㅋ
土方 완전 딸 사진 찍어주는 거 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 개인팬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리베리 와 김고은 예쁘다 근데 공유 무슨 딸내미 놀이동산가서 사진찍어주는거같네욬ㅋㅋㅋ
GOT7 유겸 하.. 공유면 도끼로 머리를 찍혀도 좋을거야....
HYE SU ㅋㅋㅋㅋㅋㅋ
헤헿헤헿 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예쁘다...
옹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매력철철
키쟈 진짜 예쁘다ㅋㅋㅋㄱㄲㄱㅋ
R.I.P. 요즘 도깨비 메이킹 보는 재미로 살음ㅋㅋㅋㅋ방송만큼이나 귀여운 메이킹ㅋㅋ
ЕxΟ 헐 설레ㅠㅠㅠㅠ
메르시보꾹 헐 부렵다우ㅜㅜㅜㅡ느늑
쩡뀨끼
전정국님과 연애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의 계약자 헤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ㅋㅋㅋ
남나무현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이킹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갇뜨 심장아 나대지마...
김재용 ㅋㅋㅋㅋㅋㅋ
향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만 보면 설렌다..
알♡찬열♡매 ㅋㅋㄱ둘다귀여워
피어 공유의 영혼없는 말들이 정말 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23) 진짜 공유 너무 좋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60201 뉴욕에서 패리스 힐튼하고 사진찍었음 댓글27 광복절반사 7시간전 20
60200 170325 음중 비투비의 영화코스프레 무대.jpgif (데이터주의) 댓글251 마이클쪼다 23시간전 48
60199 1800만원 상당의 레고 부순아이 댓글70 벼락식혜 24시간전 63
60198 시룸주의) 머리가 잘린 죽은 물고기로 자위하는 돌고래...gif...(돌고래 성기적나라주의) 댓글87 여운계다 24시간전 133
60197 다이소 남 알바의 분노 댓글102 아놀드슈왈자넨가 24시간전 71
60196 탁재훈 딸이 순대국을 먹으러 대구까지 가는 이유jpg 댓글327 화투캡터용녀 1일전 71
60195 대학다니면서 한번씩 겪는 셀프 차임 유형 댓글52 빨강망또라이차차 1일전 47
60194 여시 언어 쓰는 오늘자 무한도전 댓글104 존트럭에불타. 1일전 48
60193 진동기능도 탑재된 마마무 응원봉.jpg 댓글89 6시 내 고환 1일전 66
60192 남녀 키에 따른 사귈 확률 실험결과 jpg 댓글54 아놀드슈왈자넨가 1일전 61
60191 아침마다 커피 빼돌린 알바생.pann 댓글42 바람과 함께 살빠지다 1일전 54
60190 남자친구의 패션세계(사진) 댓글90 룰루랄라 조로 1일전 71
60189 한끼줍쇼 나오면 100% 실패할 중학생 비쥬얼.JPG 댓글37 닭큐멘터리 1일전 52
60188 [무도] 김태호 시점 자막. jpg 댓글78 F킬라들의 수다 1일전 48
60187 길드 이름을 최순실로 했더니.jpg 댓글139 광복절반사 1일전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