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순위

  • 자료가 없습니다.

업로더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댓글러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팔로우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치매 신약 부작용 ㄷㄷㄷ.jpg

축구왕숏다리 53 1,220

치매 신약 부작용 ㄷㄷㄷ.jpg

알츠하이머 치료제로 임상실험 끝냈는데
치아재생 효과가 나타남.







치매 신약 부작용 ㄷㄷㄷ.jpg

네이쳐 지에도 실림 - 소분자 GSK3 길항제에 의한 자연 치아 보수 촉진


치매 신약 부작용 ㄷㄷㄷ.jpg

치매 신약 부작용 ㄷㄷㄷ.jpg



Comments

지금이아니면언제 ㅋㅋㅋㅋㅋ뜻밖의 이득
아이돌 박애주의 와 대박
아토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 ㅋㅋㅋㅋ얻어걸렸넼ㅋㅋㅋㅋ
쉬다 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ㅋㅋㅋ
12.24 와 ㅋㅋㅋㅋㅋ
권순일 우와 위험한 부작용 아니어서 다행이고 이득이당
윈 스 턴 세상에나 이제 저걸 빨리 치과에서 쓸 수 있게 해주세여ㅠㅠㅠ 치료 받는거 넘나 무서운것
댄 스티븐스 2222치과 가기 너무 두려워요ㅠㅠㅠ
Empire 333
즐라탄허벅지 즐라탄탄 4444무서워요ㅠㅠㅠ
해호 이득이네요
이태민 25 오오오 빨리 개발됐으면ㅜㅠ
Jesse Adam Eise… 헐헐 진짜 필요한데 빨리 나오면 좋겠네여ㅠㅠㅠㅜㅜㅠㅠ
새벽사슴 루루 와 받고싶다
찹쌸 와 세상에ㅋㅋㅋㅋㅋ 이득봤네..
크리스탈krystal 헐 대박
오빠들이 오렌지들 맘을 to… 우와 대단하다!!!!
내꿈은돈많은백수 얻어걸린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BAEKHYUN.
11:22 우와
嵐arashi 포스트잇 개발자도 원래는 접착력이 완전히 강한 본드를 만드려다가 떨어지는 본드를 만들게 되었죠ㅋㅋㅋㅋ 어찌되었든 치과에 새로운 전환점이 되겠네요
YOUNG&RICH 깜짝 놀라서 들어왔는데 다른 효과가 있다니bb
이소진 헐 가족들 아프기 전에 쓸 수 있게 됐으면 좋겠다
AKMU 왘ㅋㅋㅋ
정하내 욜욯
덤스트랭 도경수 뜻밖에 이득ㅋㅋㅋㅋㅋㅋ
초연하다 좋다 ㅎㅎ
KIMEHEH 헐 이득????저좀 쓰게해주세요ㅠㅠㅠㅠ
いくた とうま 헐 우와 대박이다
싱글하뚜벙글 헐 대박
싱글하뚜벙글 나도 쓰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과 치료 받기 넘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캡틴쿄 와ㅋㅋㅋㅋㅋ
VIXX♡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YBUMAOM
도끼(Dok2) 우와 신기하다!! 의학의 세계란...
빅뱅8년차팬질중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가 돼 헐 뜻밖의 ... !!
moonlight chemi… 우와 대박
그냥 내게 웃어줘 뜻밖의 이득ㅋㅋㅋㅋㅋ
남극 와우
Empire 근데 이거 우리나라 도입 안될것 같음 ㅠ
오좋하요 옼ㅋㅋㅋ
에프엑스_크리스탈 대박
토끼가 되고싶어 엇 오늘 운동하다 신문에서 이 기사 봤었는데! 신기
토끼가 되고싶어 안그래도 다음주에 신경치료 받을지도 모르는데ㅠㅠㅠ 제발 ㅠ
쟈니자네지금자니? 헐 제발 비싸지 않게 도입 됐으면 좋겠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치아ㅠㅠㅠㅠ
최강희 오 이득이다
할헐 아싸 이제 치과 안간다 워후~~~~~~~~!!!~!~!~!!~!~!~!!~!~!!!!!
[17'S 원우] 대박
경우 나 이빨깨진거 메울수있는건가..
BOKUTO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소년 우와 대박
지녕지녕 오오오오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8077 트와이스 포토카드 대참사 댓글167 마이클쪼다 14분전 5
58076 장근석 근황ㄷㄷㄷ 댓글13 클레오빡돌아 17분전 5
58075 제 동생 폰요금이 920만원이 나왔습니다.jpg 댓글24 장끌로드분당 20분전 10
58074 립스틱을 바르고 키스를 하면 얼굴이 바뀌는 만화 댓글177 지구오형 36분전 13
58073 오늘자 빅뱅독방 호칭 변경ㅋㅋㅋㅋㅋㅋ 댓글378 내여자친구는 소다 1시간전 10
58072 송해 “91세에 숨겨 놓은 늦둥이 딸 있다” 트로트 가수 유지나 소개 댓글51 발광머리앤 1시간전 15
58071 데뷔 1년 9개월차 아이돌의 당황스런 일본콘서트 상황 댓글99 명란젓 코난 1시간전 10
58070 퇴폐미로 여럿 사살시킨 아이돌 컴백티저 댓글163 헨델과그랬데 2시간전 11
58069 고등래퍼 어이없는 지원동기 탑3 댓글275 시베리안 허숙희 2시간전 16
58068 SM의 미래라고 언급되는 nct dream 멤버.jpg 댓글384 여자라서 햄볶아요 3시간전 21
58067 프로듀스101 재방송 으로 인해 피해자 속출 댓글44 피자헉 3시간전 19
58066 돼지국밥 환불받은 이유.jpg (주의) 댓글52 백살공주와 칠순난장이 5시간전 31
58065 하하가 아낀다는 후배 제니 댓글60 최양을 피하는 방법 5시간전 28
58064 본인이 꼰대인지 묻는 고대16학번 댓글58 벼락식혜 5시간전 14
58063 생리를 즐겁게 만들어보자!! ^0^ 댓글217 브래디 피토 5시간전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