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순위

  • 자료가 없습니다.

업로더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댓글러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팔로우 순위

  •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

컨셉 ㄹㅇ 신박한 신인 걸그룹 드림캐쳐

달및천사 96 54

컨셉 ㄹㅇ 신박한 신인 걸그룹 드림캐쳐

드림캐쳐는 잠자리 근처에 걸어놓으면 악몽을 쫒아준다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주술품이다.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는 그 이름의 의미와 같이 ‘꿈’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멤버들이 일곱가지 악몽이 되어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다.
쏟아지는 걸그룹 홍수 속 드림캐쳐의 특별함은 바로 판타지 스토리다. 단순한 콘셉트에 머물지 않고 하나의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풀어나갈 예정.
첫 단추가 데뷔 싱글 ‘악몽’이다. 향후 앨범을 통해 ‘악몽’의 판타지 스토리를 완성해간다.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점에 대해 수아는 “첫번째는 새로운 장르다.
소녀다운 느낌이 떠오르지 않나 우리는 스피드한 느낌. 두번째는 남성적인 퍼포먼스다. 마지막으로 스토리텔링인데
다음 앨범으로 이어지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강점이 아닐까”라고 말했다.

이번 데뷔 싱글에서 멤버들은 각자 악몽으로 분해 대중과 만난다.
지유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한동은 누군가가 쳐다보는 듯한 꿈, 시연은 좁은 공간에 갇히는 꿈, 가현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수아는 온 몸을 움직일 수 없는 꿈,
유현은 낯선 곳을 헤매는 꿈, 다미는 상처를 입는 꿈을 맡았다.
이들은 서양에서는 불길한 날짜로 꼽는 13일의 금요일 낮 12시에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출발점이 될 데뷔 싱글 타이틀곡은 ‘체이스 미(Chase Me)’다. 신인 작곡팀 슈퍼 밤(Super Bomb)이 작업한 록 사운드 기반 영 메탈(Young Metal) 넘버로,
거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컨셉 ㄹㅇ 신박한 신인 걸그룹 드림캐쳐

밍스에서 재데뷔한만큼 꼭 성공하길..






Comments

손낭니 헐 대박 컨셉 예쁘다
틸리 티저 노래 컨셉 뭔가 맘에 들었어요ㅎㅎㅎ
라테일즐겜유저 컨셉 좋넹
Zhou Jieqiong 밍스? 그 러브 쉐이크? 노래 좋았는데...
달나라여행 오 스토리텔링 잇는거 좋아요ㅠㅠ
@'ㅅ'@ 헐 컨셉 진짜 취향저격
쿠루미자와 우메 오 컨셉 취저
꿈같다 문수아 아니죠っっm???s
꿈같다 dhdm 오우 너무 놀라 버림
뚀퀸 이미주 오 컨셉 좋네요
영국 오 신기하다
종인아 같이살자 드림캐쳐 짱 죠아하는데...기대된댯️
젤코 오... 이런 컨셉있는 그룹이 좋음
카드캡터최승철 밍스에서 재데뷔한거구나...
겸보르기니 헐 밍스
백큥사랑 컨샙취적
오좋하요 안돼.. ㅇ제 서치힘들게따
몬스타엑스 기현 믹스가 여태까지 밍스인줄...
우린 늘 그렇듯 웃음 꽃 피… 옹ㅇ 예쁘다!
백셜공주 컨셉특이하다 완전 기대되네여!
고여빈 우와 컨셉 좋다
가파르던 시간을 지나 기대된다
채형원(25) 우와 컨셉 취향저격
그 즈음 오..... 신비롭당
금조님 오오 궁금하다
유욘재 밍스가 뭐에요?? 소속사이름인가요 그룹이름인가용
옥도사변 그룹 이름이에요! 원래 밍스라는 5인조 그룹으로 데뷔했었는데 두 명 충원하고 이름이랑 컨셉 다시 정비해서 제데뷔하는 거예용
서영호(Johnny) 끄앙 컨셉 좋아욤
Maaaark Tetto 오오옹 컨셉 신박하다
Busker Busker B… 헐 컨셉 멋져
엑소_L 오 신박하고 이쁘다
양갱아 사랑해 오 컨셉 좋다 기대할게요!
Love song 팀임이뭐에요??
이달의_소녀 드림캐처 같네용! ㅎㅎ
방탄소년단 팬 드림캐쳐 인 거 같아욤
김남준의 브라운 컨셉 신기하다..?신박하다
승재목욕했떠요 남성적인 퍼포 있는 걸그룹 기대했는데ㅠㅠ8ㅅ8
EzraMatthewMill… 헐 내이름... 안 흔해서 좋았는데 여기서 보게 될 줄이야..
이썽열 컨셉 진짜 좋다
승철쿠데타 헐 밍스 ㅜㅜㅜㅜ 밍스에서 재데뷔라니ㅜㅜㅜㅜ
BOBBY(iKON) 와 멤버별로 꿈 내용까지 구체적이네.. 컨셉 진짜 신기하네여
너의 여동생 원래 밍스였어요??
내가한만큼보다더 이런거 진짜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
절제 독특하네요
M.U.P 컨셉 완전 쁘레쉬하다
田 柾 國 컨셉 되게 독특하다...
뚜루뚜Do
장서현 컨셉 있는 노래 좋음 ㅠㅠ
-JIMIN 오 기대되네요!
사천짜파 기대된다 이번엔 잘됐으면
메타모옹 홀 컨셉 너무 맘에들어요
2NEONE 오 대박 ㅠㅠ 이런 컨셉 좋음 ㅠㅠ
헷 방학이다 우와 신기하다
다음생엔 소희거울로 태어나야… 오 참신하다 13일면 내일인가? 들어봐야겠다
Once More 헐 컨셉 완전 취향저격
백100현 우와......
Dream Catcher 앗 드림캐쳐..!
석류 밍스였구나!
오키타소고 헐 취향저격이다
Empire 오 기대된다
Empire 밍스가 슈퍼드림콘?에서 음색 예쁜 그 걸그룹인가
Empire 아 그분들은 믹스구나
왕좌의 게임 오오 컨샙 맘에 들어요ㄷㄷㄷㄷ
MUCASL 오 완전 칼갈았네
나의 계절 컨셉 취저다...
화정 이름이 드림캐쳐예요?
선예인(96) 오..컨셉 대박..
아쌛마마마마무 컨셉 맘에 든다!!!
닉네임십사억사천팔백칠십이만오… 오 신기하다...!
설 현 뭐지..난독증인가이해못하겠다8ㅅ8 소속사는 어디지..?
설 현 아 소속사가 밍스가 아니라 원래밍스라는거그나
프리스틴 예빈 달샤벳 소속사요! 해피페이스
설 현 감사합니다!!!
프리스틴 예빈 유튜브에 드림캐쳐 치면 나오는 영상있는데 노래 진짜 잘 부름 몇번이고 돌려봤어요 ㅠㅜ
맘부 빅스 생각났다
재연 222저두요ㅋㅋ
Ki Hong Lee 놔 컨셉 대신박
나만의실험실 오...신박하다 음원 자정공개였음 더 좋았을텐데 그건 좀 아쉽다...
종현 (JONGHYUN) 헐 대박머쪄..>!!!!!
미란퀸♡ 밍스때 좋아했는데ㅠ 우리 집에 왜 왔니 러브셰이크 다 좋았는데ㅠ 다신 그런 발랄한 컨셉을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해피페이스에서 작정하고 재데뷔까지 해서 나온 만큼 잘 되길 바랄게요!!
댇드 컨셉 완전 내 스타잉ㄹ
호시기콧대 오 컨셉 치밀한 게 제 취향이네요
뚜비뚜비뚜비 오 헐 기대된다 대박
백현 (BEAKHYUN) 오 컨셉 좋다...
임소울 왕 컨셉 좋다
퀵소희 오...메탈..노래 좋았으면 좋겠다
전원우복떵어리
crystal clear 오…
우리 처음 만났던 3월 21… 컨셉도 멋지고 정말 잘됐으면 좋겠어요!!
나쁠권리 오 컨셉 좋다
BEAST 기광 오오오옹 궁금하다!
노래도 좋았으면
재연 빅스 생각이 났닼ㅋㅋㅋ잘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준)(면 우왕 컨셉 좋다
초록동주민 어디서봣다햇더니 동창
플디 헐 컨셉쥬아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4320 홈마들이 보정을 하는 이유.. 댓글91 닭큐멘터리 5분전 3
54319 도깨비 막촬기념 명부 받은 스탭ㅋㅋㅋㅋㅋ 댓글61 늑대와참께 12분전 4
54318 칠면조를 요리했는데 안에 새끼가 ㄷㄷ 댓글44 시베리안 허숙희 22분전 12
54317 칠면조를 요리했는데 안에 새끼가 ㄷㄷ 댓글44 악의곰 푸 25분전 9
54316 뱀파이어라는 소문이 제기된 아이돌.jpg 댓글27 신밧드의 보험 28분전 5
54315 초를 끄고 나오는 하얀 연기의 비밀 댓글92 57분 고통방송 36분전 8
54314 드디어 레드벨벳 싸인CD 받은 딘딘 댓글36 아놀드수원제네거 39분전 9
54313 드디어 레드벨벳 싸인CD 받은 딘딘 댓글36 하마삼킨 아유미 41분전 8
54312 다들 끄덕인다는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 공감주의 댓글51 아놀드수원제네거 48분전 7
54311 다들 끄덕인다는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 공감주의 댓글51 욘사마 빈라덴 51분전 8
54310 요즘 여X,쭉X 카페 상황.jpg 댓글144 화투캡터용녀 1시간전 20
54309 현존하는 아프리카 최고 BJ 댓글40 백마타고 온 환자 1시간전 15
54308 올초에 나왔던 경리단길 꽃파는 아줌마근황 댓글60 하마삼킨 아유미 1시간전 12
54307 악동뮤지션이 대놓고 소년, 소녀 컨셉임에도 로리타 논란이 되지않는 이유.jpg 댓글179 신밧드의 보험 1시간전 10
54306 최근 해외여행 다녀오신 적 있으세요.twt 댓글27 또라이몽 1시간전 13